지난 주 리메이크 관련 개발자 노트에 이어 오늘은 각성 영웅의

개발자노트로 용사 여러분들을 찾아 뵙게 되었습니다.

 

오늘 선보일 영웅은 세븐나이츠에서 등장 직후 용사 여러분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던 풍월주 비담입니다.

 

비담은 높은 속공을 바탕으로 강력한 공격 기술에 힘입어

적을 빠르게 제압하는 강력한 영웅이었습니다.

그러나 이후 등장한 새로운 영웅들에게 그 자리를 내어주고

현재는 비담이 크게 활약할 곳이 없었다고 생각 됩니다.

 

각성 비담이 앞으로 멋진 활약을 하여

용사 여러분께 다시금 사랑 받을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합니다.

 

각성을 통해 새롭게 변신할 풍월주 비담’.

그가 어떤 모습으로 돌아올 예정인지 지금부터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각성안과 업데이트 일정은 확정되지 않았으며 스킬의 성능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각성 비담]

 

 

추가로 아래에선 전반적인 스킬 구성 의도에 대하여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첫 번째로 고유 지속 효과입니다.

기존에는 자신의 능력에만 영향을 끼치는 고유 지속 효과를 보유한 영웅이었다면

이번 각성을 통해 변신 할 비담치명타 60% 상승이라는 강력한 효과를

아군에게 주어 전투에서 유용한 역할을 할 수 있도록 할 예정입니다.

생존과 관련 된 고유 지속 효과의 경우

기존에 있던 무효화의 횟수를 3-> 5로 늘려줌과 동시에

낮은 확률로 회피를 할 수 있는 효과까지 추가하여 무효화 횟수가 조금이라도

더 남아 있을 수 있도록 하여 오래 생존 할 수 있도록 할 예정입니다.

 

두 번째로 사용스킬 입니다.

거궁신포

거궁신포의 경우, 치명타 효과를 더불어 강력한 피해를 입힐 수 있는

공격 기술이었습니다.

그러나 이후 출시 된 다양한 영웅들과 비교하기에는 현재는 어렵다고 판단하여

기술의 재사용 대기 시간은 75-> 95초로 올리게 되었지만

대상을 3-> 4으로 늘려주고 타격 또한 50% 피해 두 번 공격과 함께

2000 만큼의 고정피해까지 추가되어 모두 합쳐 총 세 번 공격을 하게 되는 기술

다양한 상황에서 사용되기 용이하도록 준비할 예정입니다.

 

태전포화

각성 전 비담의 경우, 유틸성이 부족하였습니다.

스킬이 전부 피해와 관련 된 효과만 지니고 있었는데

이번 각성을 통해 태전포화기술에 대상의 모든 턴제 버프에 대하여 2턴 감소

효과를 주어 비담에게도 공격뿐만 아니라 유틸성을 지닐 수 있는

영웅이 될 수 있도록 준비 할 예정입니다.

추가로 1회 공격에서 70% 물리피해로 두 번 공격 함으로써

전투에서 더욱 상대에게 위협적으로 작용 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세 번째로 각성 스킬 입니다.

태전포화 기술을 유틸성 있게 변경하게 되어 비담만의 강력한 공격이 다소

부족해졌기 때문에 각성 기술에는 예전 비담의 모습과 어울릴 수 있도록

유틸성을 배제하고 높은 피해량과 더불어 생명력 30% 만큼 추가 피해

관통 효과와 같은 공격적인 효과만 추가하여 각성 기술답게

큰 피해를 입힐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비담의 전반적인 변경사항을 정리하자면

 

각성 전 비담은 자신 위주의 영웅이었으나 이번 각성을 통해

아군에게 영향을 끼칠 수 있는 효과와 더불어 적군에게도

높은 피해를 입히는 영웅임과 동시에 유틸성 있는 공격을 통해

위협적으로 다가올 수 있는 영웅으로 준비할 예정입니다.

 

이상 각성 비담에 대한 정보였습니다.

 

각성 개발자노트를 통해 선보인 스킬 밸런스 부분은

용사 여러분들의 다양한 의견들을 귀 기울여 듣고

보다 많이 준비하여 신중하게 선 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여름 휴가철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더운 여름철, 용사 여러분 모두 무탈하게 잘 보내고

바쁜 일상 속에서도 피서 계획 잘 준비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출처: http://cafe.naver.com/sevenknights/147412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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