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CM루디입니다.

 

이번에는 지난 리메이크 투표에 포함되었으나 아쉽게도 선정되지 못했던

두 영웅 중 하나인 스니퍼의 리메이크 안을 소개해드리고자 찾아 뵙게 되었습니다.

 

각성 스니퍼의 경우, 등장 초기에는 용사 여러분들의 관심을 받았으나

새로운 영웅들의 등장으로 그 자리들을 대체하게 되어

스니퍼가 활약할 곳이 많이 줄어들게 되었다고 생각됩니다.

 

이번 리메이크를 통해 스니퍼가 새로운 역할을 수행 할 수 있도록 하여

용사 여러분들의 사랑을 다시금 받을 수 있도록 준비 할 예정입니다.

 

리메이크를 통해 새롭게 변신할 하얀 사신 스니퍼’.

어떤 모습으로 돌아올 예정인지 지금부터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리메이크안과 업데이트 일정은 확정되지 않았으며 스킬의 성능은

용사 여러분의 의견 및 지속적인 고민을 통해 밸런스적으로

문제가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변동될 수 있습니다.)

 

*하얀 사신 스니퍼 (각성 기준)

 

 

추가로 아래에선 전반적인 스킬 변화 의도에 대하여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첫 번째로 고유 지속 효과입니다.

아군 전체의 약점 공격 확률 상승 40%치명타 확률 80% 상승으로 변경하고

스니퍼의 역할을 확실하게 부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요일던전에서 아군 전체의 공격력과 마법력, 치명타 데미지를 80% 증가시켜

타 영웅과의 큰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생존 능력은 그대로지만 다른 효과를 주어 요일던전에서 스니퍼가

자신의 역할을 확실하게 수행 할 수 있도록 준비할 예정입니다.

 

두 번째로 사용스킬 입니다.

난사

적군 전체에게 피해를 주는 기술인 난사의 경우,

유용한 기술인 관통 효과를 보유하고 있었으나

최근에 등장한 영웅들의 비해 기술 자체의 피해량이 낮았다고 생각되었습니다.

대상이 적을수록 피해가 증가하지만 이 효과로는 부족하였다고 판단되어

피해량을 80% -> 130% 로 상향하여 더 많은 피해를 줄 수 있도록 할 예정입니다.

 

사형 선고

기존 사형 선고기술은 결투장에 더 초점이 맞춰진 기술이었다고 생각됩니다.

이번 리메이크를 통해 스니퍼가 컨텐츠에서 더 활약 할 수 있도록

준비하는 만큼 사형 선고 또한 그에 어울리도록 변경할 예정입니다.

적군 1명을 대상으로 500% 라는 큰 피해를 입히고,

고유 지속 효과를 통해 치명타 확률이 80% 증가되기 때문에

확정 치명타 효과를 대신 하여 방어 무시 효과를 추가하였고

적군 전체 이로운 버프 제거 효과까지 더해져

보다 더 유용하게 사용 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세 번째로 각성 스킬 입니다.

기존 은폐 사격의 경우, 생명력 1로 만드는 효과가 레이드, 보스전 및

요일던전 지옥 난이도 등 특정 컨텐츠들에서 사용 될 수가 없기 때문에

대상을 2으로 줄이는 대신 새로운 효과를 추가하였습니다.

확률적으로 죽음의 이르는 공격 효과를 추가하여

생명력 1로 만드는 효과가 적용되지 않던 컨텐츠 중 하나인

요일 던전 지옥 난이도에서 각성 기술로써 활용 할 수 있도록 할 예정입니다.

 

스니퍼의 전반적인 변경사항을 정리하자면

요일던전에서 타 영웅들보다 확실한 입지를 다질 수 있도록

전반적인 스킬 구성을 변경하여 타 영웅들과의 시너지를

확실하게 보여줄 수 있도록 변경할 예정입니다.

 

이상 리메이크 스니퍼에 대한 정보였습니다.

 

이번 개발자노트를 통해 선보인 스킬 밸런스 부분을

용사 여러분들의 좋은 의견들을 귀 기울여 듣고

더신중하게 정할 수 있도록 노력하여 준비하겠습니다.

 

다음 리메이크는 스니퍼와 마찬가지로 지속적으로 투표에 포함되었으나

뽑히지 못했던 아리엘의 리메이크로 찾아 뵙도록 하겠습니다.

 

전국적인 장마가 지나가고 폭염주의보가 내려지기 시작하였습니다.

용사 여러분들 모두 무더운 날씨에도 건강관리 잘 하시길 기원하며,

지금까지 CM루디였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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